당신은 과연 지금 여기에서 즐겁게 창작하고 있는가. 어쨌거나 창작은 즐거움이다. 어떻게 창작인으로서 살아가야 하는가...
아날로그 감성을 디지털 디자인으로 옮겨 담는 과정과 그 의미. 변화무쌍 환경 속 12번 선수의 one more thing.
세계정상의 Digital Shop과 Ad Agency에서 12여년 동안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Creative와 Technology가 만나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만들며 또한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완성할 수 있는지...
착시, 해체, 유추를 통한 디자인 접근법을 개인적이고 실험적인 Case Study 작업들을 통해 소개...
육류 소비과잉이 우리의 건강과 환경에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어떠한 영향을 주는지, 최근 작업중인 다큐멘터리 필름의 제작과정과 이야기.
커피로 배를 채우며 날마다 싱싱한 울과 잘익은 데님을 찾아 다니는 9년차 뉴욕 파숑 디자이너 김욱준의 배짱 프로젝트. GUTALL!
퍼포먼스 아티스트 김미루의 통일된 테마는 동물이다. 뉴욕의 어두운 공간과 하수구에 사는 쥐에 관한 첫번째 시리즈, 돼지가 그 다음 프로젝트가 된 이야기. 그리고 그녀의 최근 프로젝트인 낙타와 사하라, 고비, 타르, 아라비아 사막등을 홀로 여행한 이야기.
세상에서 제일 달콤하고 맛있는 걸 찾아 여행하는 '아기돼지 얌얌이' 동화책 만들기 공동작업
소셜 큐레이션과 디지털 퍼블리싱을 통해 만드는 전자책에 대해서 알아보자.
작품 univers에 관해
개발을 시작한 계기, 문제 접근방법, example, 개발하면서의 문제점, 계획(새로운 UI/UX 등)